명확한 청약 관심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하는 것에 대해 계속 고민해왔습니다.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에 따른 데이터베이스로 부동산 분양을 위한 적정한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
이전 광고 방식을 분석하고 소비자 니즈와 트랜드를 분석하여 기존 분양 광고에 대한 효율성 검증
다양한 성공사례와 경쟁사 분석을 통해 양질의 DB를 구축하여 일회성 캠페인이 아닌 양질의 DB를 지속적으로 수급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
모바일에 적합한 홍보를 위한 준비로 SNS 페이지를 생성하고 홈페이지와 연동 후 마찬가지로 컨셉을 활용한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브랜드 노출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시작 전 모든 광고를 플랫폼과 연동하고,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광고 노출 타겟(연령 / 지역 / 성별 / 관심사 등)을 선정합니다.
고객의 니즈와 사용성으로 고려한 플랫폼 UX/ UI 개발 및 그에 따른 컨텐츠 업데이트
광고를 위한 분석 툴 및 광고 매체 연동 및 SNS 페이지 생성/관리
광고 매체와 SNS 페이지 광고를 위한 사진, 영상, VR 등 각종 컨텐츠 제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다음, GND 등 고객에 니즈를 반영한 효율적인 광고 매체 선정
연령, 지역, 성별, 관심사 등으로 분류하여 프로젝트의 특성을 반영한 타겟 선정
클라이언트의 피드백을 반영 후, 광고를 집행
모바일에 적합한 홍보를 위한 준비로 SNS 페이지를 생성하고 홈페이지와 연동 후 마찬가지로 컨셉을 활용한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브랜드 노출을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시작 전 모든 광고를 플랫폼과 연동하고,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광고 노출 타겟(연령 / 지역 / 성별 / 관심사 등)을 선정합니다.
컨셉 맞는 광고 소재 제작,
준비단계에서 선정한 매체 및
타겟에 광고를 집행
집행한 광고를 결과 매체, 타겟, 유입 디바이스 별 효율을 수치화하여 분석하고 보고서로 작성합니다. 더불어,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유입자가 홈페이지에 머문 시간, 전환율이 높은 페이지, 이탈률이 높은 페이지를 파악합니다.
분석한 데이터 기반 비교적 낮은 효율이 나타난
매체 및 타겟의 예산 최소화
높은 효율을 보인 쪽으로 예산을 이월하여
효율 상승을 도모
유입은 하였지만 관심고객등록을 하지 않은 대상에게 새로운 소재를 보여주는 ‘리타겟’기능, 관심고객 등록을 한 사람과 가장 유사한 타겟에 광고를 노출하는 ‘유사타겟’기능을 활용하여 등록률 상승을 유도합니다. 더불어, 이탈률이 높았던 페이지를 보완하여 이탈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수정을 거쳐 선정된 매체 및 타겟 별 예산을 다시 집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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