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기반 빅데이터 전문 회사

트레이서는 머신런닝을 통한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여 데이터를 수치화하고,
수치화 된 데이터를 가시화하고 분석하여 광고의 효율을 상승시키는
빅데이터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머신 런닝 기반 빅데이터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트레이서는 머신 런닝을 통한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고 

그 결과 데이터를 수치화하고 수치화 된 데이터를 가시화하고

분석하여 광고의 효율을 상승시키는

빅데이터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한국의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대부분 전통 마케팅을
중요시합니다.


전통 마케팅은 인쇄물, 광고판, 전단 또는 팜플렛, TV, 신문, 라디오와 같은 광고를 포함합니다. 사업자마다 다르지만, 전체 마케팅 예산이 총매출액의 1%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마케팅 예산은 전통 마케팅에 80%가 소 되며, 20%는 디지털 마케팅에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예산이 80만 US 달러 일 때, 전통 마케팅에 80%(64만 US 달러), 디지털 마케팅에 20%(16만 US 달러)가 소비

한국의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대부분 전통 마케팅을 중요시합니다.

전통 마케팅은 인쇄물, 광고판, 전단 또는 팜플렛, TV, 신문, 라디오와 같은 광고를 포함합니다. 

사업자마다 다르지만, 전체 마케팅 예산이 총매출액의 1%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마케팅 예산은 전통 마케팅에 80%가 소비되며, 20%는 디지털 마케팅에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예산이 5억일 때, 전통 마케팅에 80%[4억], 디지털 마케팅에 20%[1억]가 소비)

3개월의 캠페인 기간 동안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추적할 수 없는 전통 광고에
엄청난 돈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인쇄물, 광고판 등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들은 광고지출의 수익(ROAS)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64만 달러를 소비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통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고, 계약까지 이어질까요? 전통 광고를 통해 추적할 수 있는 성과는 없습니다.

3개월의 캠페인 기간 동안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추적할 수 없는 전통 광고에
엄청난 돈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인쇄물, 광고판 등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들은 광고 지출의 수익 및 분양 성과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5억원을 소비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통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고, 계약까지 이어질까요?
전통 광고를 통해 추적할 수 있는 성과는 없습니다.

트레이서는
부동산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머신러닝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우리의 사업목표는 광고주가 그들의 마케팅 예산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디지털 경험을 통해 관심고객리스트를 만들고 광고지출의 수익을 추적하여 현재 시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서는 부동산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머신러닝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우리의 사업목표는 광고주가 그들의 마케팅 예산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디지털 경험을 통해 관심 고객 리스트를 만들고 

광고 지출의 성과를 추적하여 현재 시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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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 02-3448-4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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