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기반 빅데이터 전문 회사
트레이서는 머신런닝을 통한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여 데이터를 수치화하고,
수치화 된 데이터를 가시화하고 분석하여 광고의 효율을 상승시키는
빅데이터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트레이서는 머신 런닝을 통한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고
그 결과 데이터를 수치화하고 수치화 된 데이터를 가시화하고
분석하여 광고의 효율을 상승시키는
빅데이터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입니다.
전통 마케팅은 인쇄물, 광고판, 전단 또는 팜플렛, TV, 신문, 라디오와 같은 광고를 포함합니다. 사업자마다 다르지만, 전체 마케팅 예산이 총매출액의 1%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마케팅 예산은 전통 마케팅에 80%가 소 되며, 20%는 디지털 마케팅에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예산이 80만 US 달러 일 때, 전통 마케팅에 80%(64만 US 달러), 디지털 마케팅에 20%(16만 US 달러)가 소비
전통 마케팅은 인쇄물, 광고판, 전단 또는 팜플렛, TV, 신문, 라디오와 같은 광고를 포함합니다.
사업자마다 다르지만, 전체 마케팅 예산이 총매출액의 1%로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마케팅 예산은 전통 마케팅에 80%가 소비되며, 20%는 디지털 마케팅에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예산이 5억일 때, 전통 마케팅에 80%[4억], 디지털 마케팅에 20%[1억]가 소비)
인쇄물, 광고판 등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들은 광고지출의 수익(ROAS)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64만 달러를 소비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통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고, 계약까지 이어질까요? 전통 광고를 통해 추적할 수 있는 성과는 없습니다.
인쇄물, 광고판 등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했을 때, 그들은 광고 지출의 수익 및 분양 성과를 추적할 수 없습니다.
5억원을 소비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통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고, 계약까지 이어질까요?
전통 광고를 통해 추적할 수 있는 성과는 없습니다.
우리의 사업목표는 광고주가 그들의 마케팅 예산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디지털 경험을 통해 관심고객리스트를 만들고 광고지출의 수익을 추적하여 현재 시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목표는 광고주가 그들의 마케팅 예산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디지털 경험을 통해 관심 고객 리스트를 만들고
광고 지출의 성과를 추적하여 현재 시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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